한국CCC-ACTS, 세계선교 위해 힘 모으기로
상태바
한국CCC-ACTS, 세계선교 위해 힘 모으기로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05.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ACTS 본관에서 업무 협약식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CCC)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총장:정흥호·ACTS)가 민족 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 6ACTS 본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CCC 대표 박성민 목사, 윤용호 간사(P2C), 김장생 간사(해외선교부), 심창수 간사(태권도선교부), 김유진 간사(간사리더십개발)가 참여했고 ACTS에서 정흥호 총장, 정홍열 기획처장이 함께 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교육이 필요한 간사들에게 ACTS 홍보, 간사가 대학원 학위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 혜택 부여, 신학교육에 대한 인적, 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 등을 골자로 상호 사역 발전과 신앙 교육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정흥호 총장은 신학과 선교 교육을 통해 세계 복음화를 목표로 하는 ACTS가 같은 뜻을 가지고 있는 CCC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점점 더 어려워지는 때에 처음 ACTS를 세운 목적을 잃어버리지 않고 복음, 선교에 대한 가치를 잘 유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성민 목사도 우리 CCC 간사님들에게 좋은 훈련과 신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이 생겨 참으로 기쁘다앞으로 모든 간사님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