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하고 말씀 사역에 힘쓰는 노회”
상태바
“기도하고 말씀 사역에 힘쓰는 노회”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0.04.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중앙노회, 신임 노회장에 박노덕 목사 추대

인천중앙노회가 지난 13일 인천 부평구 명성교회(담임:김영수 목사)에서 제49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목사 안수식도 함께 거행했다. 

‘기도하는 일과 말씀 사역에 힘쓰는 노회’(행 6:4)를 주제로 열린 이번 정기노회에서 개회예배는 하늘시민교회 박근홍 목사(서기)의 인도로 시작됐다. 이후 동산교회 송만영 목사(직전 노회장)가 기도하고, 씨앗선교교회 허은열 목사(회의록서기)가 마태복음 16장 13~20절 말씀을 봉독했으며 소망교회 김종필 목사(노회장)가 ‘교회의 권세를 회복합시다’를 제목으로 은혜로운 설교를 전했다. 

이날은 진리교회 송대규 목사(회계)가 봉헌기도를 한 후 목사안수식도 거행됐다. 정치부장 장명기 목사의 보고에 따라 노형숙 강도사가 서약을 하고 안수를 받았다. 

특별히 이날 예배는 목사로서 첫발걸음을 내딛은 노형숙 목사에게 축도할 수 있도록 맡겨 의미를 더했다. 

이어 진행된 회무처리 시간에는 감사보고와 선관위 보고, 임원선거, 신안건 토의 등이 처리됐다. 임원 선거 노회장을 비롯해 신임원들이 선출돼 구임원들과 함께하는 교체식을 개최했다. 

신임노회장 박노덕 목사는 “오직 기도하고 말씀을 선포하는 데 노회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는 회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인천중앙노회가 되도록 합력하자”고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신임원 명단.
△노회장:박노덕 △부노회장:유보영, △서기:박근홍, △부서기:송대규, △회의록서기:허은열, △부회의록서기: 홍의윤, △회계:김영수, △부회계:민영권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