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미자립교회 돕기 지원 프로젝트’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미자립교회 돕기 지원 프로젝트’
  • 이석훈
  • 승인 2020.04.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동일교회, 329일부터 45일까지 이웃사랑헌금

대구동일교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프로젝트를 온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하고 있다.
대구동일교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프로젝트를 온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하고 있다.

 

오현기 목사
오현기 목사

대구동일교회(담임:오현기 목사)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지역과 이웃들을 위해 미자립교회 돕기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노회 산하 재정이 어려운 미자립교회 및 동일교회가 후원하는 교회 20곳을 선정하여 각 50만원씩, 1천만원을 지원했다. 특히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재원마련을 위해 대구동일교회에서는 329일부터 45일까지 코로나19 극복 미자립교회 돕기 이웃사랑헌금을 실시했으며, 그 결과 더 힘든 이웃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일에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게 됐다.

오현기 담임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적으로 예배가 장기간 중단되고 있는 현실 속에서 무엇보다 안타까운 것은 재정난을 겪고 있는 미자립교회들과 후원교회가 아닐까 생각하고 미자립교회 돕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면서 대구·경북지역에 모든 교회들이 회복되는 불씨가 되기를 바라고 기도한다고 말했다.

대구동일교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음 프로젝트로 미자립교회를 돕기 위한 영상스튜디오를 개설하여, 아직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영상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환경과 여건에 있는 미자립(소규모)교회들에게 영상녹화 장소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