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교회선교위원회 만들어 교회들 지원
상태바
코로나19 교회선교위원회 만들어 교회들 지원
  • 이석훈
  • 승인 2020.04.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노회, 신임 노회장에 강창훈 목사 추대
독노회 정기노회가 지난 16일 봉담중앙교회에서 거행된 가운데 강도사 인허자들이 서약하고 있다.
독노회 정기노회가 지난 16일 봉담중앙교회에서 거행된 가운데 강도사 인허자들이 인사하고 있다.

 

강창훈 노회장
강창훈 노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 독노회 제225회 정기노회가 지난 16일 봉담중앙교회에서 개최돼 신임 노회장에 강창훈 목사(강성교회)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처리를 했으며, 이어 18일에는 봉담중앙교회 제2성전에서 목사안수식을 가졌다.

신임 노회장에 추대된 강창훈 목사는 여러가지로 부족한 사람에게 귀한 직책을 맡겨주셔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어깨가 무겁고 책임감이 막중하다면서 지난번의 노회장 경험을 바탕으로 노회원들을 섬기고 노회와 총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코로나19 교회선교위원회 보고를 통해 청주은성교회의 협조 아래 50만원씩 50교회와 30만원씩 50교회 선교비 지원을 전개했으며, 기타 교회들의 후원 아래 교역자회(회장:이선)을 통해 10만원씩 13개 교회를 지원키로 하는 한편 코로나19가 끝나면 세미나를 개최해 참석자들에게 선교비 150만원을 지급키로 했다.

개회예배는 홍경선 목사의 사회로 원용숙 목사의 기도와 노회장 배대동 목사의 여섯가지의 화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증경노회장 한재근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회의는 각부 보고 후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임원개선과 신구임원 이취임, 신임 노회장 인사, 감사패 증정이 있었으며, 점심식사 후에는 강도사 인허 및 선교사 파송이 있었다.

강도사 인허식에서는 권민호 외 11명이 인허를 받았으며, 선교사 파송식에서는 이성은 선교사(러시아)가 총회파송으로, 최명학 선교사(중국)가 노회파송으로 파송받은 가운데 총회 세계선교위원회 이사장 임인기 목사가 이성은 선교사에게 파송장을 수여했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강창훈 부노회장:장흥섭 원용숙 서기:홍경선 부서기:김광식 회록서기:장명헌 부회록서기:이혜숙 회계:김대룡 부회계:김금자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