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H, 코로나19 극복 3천만원 상당 세정수 전달
상태바
WBH, 코로나19 극복 3천만원 상당 세정수 전달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0.03.2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전달식…‘머리좋은사람들’ 물품 후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지역을 함께 도왔다.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장헌일 목사, 회장:최에스더 교수)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지역을 돕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구 교회 및 시민돕기 사랑실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양 기관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대호빌딩 장광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세정수 전달식을 갖고 3,000만원 상당의 큐푸녹차세정수 2,016개를 대구지역으로 보냈다. 세정수는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대표:김수현)에서 후원했다.

이시장 장헌일 목사는 코로나19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인 소독 제품을 대구지역 교회와 병원를 위해 지원하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우리 사회 이웃을 섬기는 일을 감당해온 월드뷰티핸즈가 이번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전용태 대표회장은 고통 속에 있는 대구 시민들을 위해 사랑의 손, 섬김의 손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여 주신 월드뷰티핸즈와 머리좋은사람의 두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대구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이전보다 훨씬 아름답고 건강한 도시기 되길 바란다고 감사를 표했다.

물품을 후원한 김수현 대표는 큐푸녹차세정수는 알코올 성분이 없으면서도 인체에 무해하며, 항바이러스 물질인 녹차카테킨의 뛰어난 살균력을 갖춘 제품이라면서 손과 얼굴 등 모든 부분에 항균효과가 있어 오랜 기간 힘들어하는 의료진과 대구시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준비했다고 전했다.

최에스더 회장(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국내 유일한 K-뷰티분야 구호개발 NGO라는 사명감으로 큐푸녹차세정수가 대구시민들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국민 모두가 서로 힘을 합한다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손세정제는 대구성시화운동본부를 통해 대구지역 병원과 대구지역 교회들에게 전달한다. 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홍기 목사는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가 손세정제를 기부해 주셔서 큰 감사를 드린다대구지역 교회들과 병원에서 불철주야 코로나19 치료를 위하여 헌신하시는 의료진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외 유일의 K-뷰티 전문 NGO ()월드뷰티핸즈는 노숙자, 쪽방촌 독거노인, 장애인, 거동불능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등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자원봉사자 양성과 운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