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비스 종사자 위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
상태바
사회 서비스 종사자 위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3.1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군, 서울과 부산 대전에서 '내마음을 담다' 캠페인 전개
구세군이 사회 서비스 종사자들을 위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구세군이 사회 서비스 종사자들을 위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구세군 한국군국(사령관:장만희)이 사회 서비스 종사자들을 위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 내 마음을 담다를 실시하고 있다.

구세군은 지난 13일 광화문 광장에서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의 생활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매일 일선에 나설 수 밖에 없는 환경미화원과 버스기사, 경비원 등 사회 서비스 종사자들에게 국민들이 여분의 마스크나 위생용품을 자선냄비를 통해 기부하며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나누는 캠페인이다.

이날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된 캠페인 선포식에서 구세군 자선냄비본부 곽창희 사무총장은 구세군 자선냄비는 여러분의 소소한 마음들이 모아지는 곳이며, 나보다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시민 분들의 마음 덕분에 거리에 나설 수 있었다, “오늘부터 구세군 자선냄비는 거리를 지나는 국민들의 마음을 다시 담아, 매일 일선에 나설 수 밖에 없는 분들을 코로나 19로부터 지키고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국민들의 마음을 담아 나누려고 한다며 캠페인의 취지와 함께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내 마음을 담다서울지역 캠페인은 광화문 남측광장과 잠실 롯데타워 2곳에서 313일부터 31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부산은 13일 부산역 앞 광장(버스승강장)19일 부산서면역 작은 분수대 광장에서, 대전은 대전역 서광장에서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