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 함께 근무…선후배 끈끈한 우정 이어가
상태바
특급호텔에 함께 근무…선후배 끈끈한 우정 이어가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03.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졸업생 ‘그랜드 워커힐호텔’ 취업
호텔조리전공 이정기 지도교수 방문해 격려

 

왼쪽부터 박현서 졸업생, 이정기 교수, 김경민 재학생
왼쪽부터 박현서 졸업생, 이정기 교수, 김경민 재학생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외식산업학부 호텔조리전공 학생들이 특급호텔인 그랜드 워커힐호텔 ‘THE BUFFET’에 당당히 취업했다. 이에 그랜드 워커힐호텔의 대선배인 호텔조리전공 이정기 지도교수가 방문해 취업한 학생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랜드 워커힐호텔은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특급호텔로 지난 1963년 개관해 총 551개 객실과 8개의 레스토랑, 베이커리샵을 갖추고 있다.

올해 워커힐호텔에 취업한 고한욱 졸업생은 교수님이 워커힐호텔을 추천해주셨고, 학교에서 배운 내용들을 바탕으로 각종 요리대회에서 수상한 실적과 에이토랑(aTorang) - 창업 레스토랑을 운영한 성과 등을 중심으로 이력서를 작성했다졸업 후에도 늘 응원해주시는 외식산업학부 교수님들께 감사드리고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국제적 쉐프가 되어 다시 찾아뵙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워커힐호텔 ‘THE BUFFET’에서 근무하는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졸업생들은 서로 멘토·멘티 역할을 하며 끈끈한 학우애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 취업한 외식산업학부 졸업생들은 김유민, 고한욱, 박현서, 오세희 학생이 있으며 재학생인 김경민, 김동준, 김민혁, 한소금 학생은 방학기간과 주말을 이용해 아르바이트 근무를 하며 외식산업 현장을 체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