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복음화 위해 기도 불씨 모아달라”
상태바
“경찰 복음화 위해 기도 불씨 모아달라”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2.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청 교경협의회 제46차 정기총회 개최
서울경찰청교경협의회가 지난 13일 서울지방경찰청교회에서 제46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서울경찰청교경협의회가 지난 13일 서울지방경찰청교회에서 제46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제46차 서울경찰청교경협의회 정기총회가 지난 13일 서울지방경찰청교회에서 진행됐다. 이날 총회에서 신임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김휘현 목사(동일교회, 예장 통합)는 먼저 “교경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하나님의 복이 넘치기를 바란다”며 “아울러 지난 75년 동안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공공의 안녕과 질서를 유지하는 일에 헌신해 주신 경찰 공무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하나님께서 크고 놀라운 복을 내려주시기를 기원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개회예배에서는 경목실장 신동우 목사(산돌중앙교회, 예장 대신)의 사회로 직전 대표회장 이기용 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이어진 총회에서는 각종 보고에 이어 임원을 선출했다. 

총회에 이어 열린 ‘나라와 경찰을 위한 기도회’에서는 김휘현 목사가 ‘거룩한 사명’을 주제로 설교를 했고 교경회 지도위원 이경욱 목사(백석대학교회, 예장 백석) 등 3명이 나라와 복음통일, 서울치안과 경찰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백석총회에서는 고문 1명(심하보 목사), 공동회장 1명(정영근 목사), 부회장 2명(이경욱·한택수 목사), 지도위원 2명(임온유·김현준 목사)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