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ON 캠프’ 본격 시동
상태바
‘청소년 ON 캠프’ 본격 시동
  • 이인창
  • 승인 2020.02.1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위, 지난 4일 회의 열고 캠프 일정 등 확정
7월 27~29일 천안 백석대학교, “최고의 캠프될 것”

총회 청소년위원회(위원장:성두현 목사)가 2020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청소년 ON 캠프’를 향한 시동을 걸었다. 청소년위원회는 지난 4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개최, 이번 청소년 캠프를 위한 일정과 강사진 등을 확정하고, 성공적인 사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와 홍보에 매진하기로 결의했다.

‘청소년 ON 캠프’는 “말씀을 ON! 신앙을 ON! 비전을 ON!”이라는 타이틀로 7월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2박 3일 동안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청소년위원장 성두현 목사는 “우리가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 ON 캠프’는 프로그램과 강사, 숙소 및 집회 장소, 회비 등 모든 면에서 그 어느 캠프에도 뒤지지 않는 캠프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성 목사는 “성령의 역사하심이 나타나고, 참여하는 교사와 학생들이 주님을 더 깊이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면서 “많은 교회에서 이번 캠프에 참여하고, 성공적인 캠프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청소년위가 확정한 계획에 따르면 ‘청소년 ON 캠프’는 개회예배와 오리엔테이션에 이은 개그플러스와 함께하는 오프닝으로 본격 시작된다. 저녁시간에는 청소년 콘서트가 마련된다. 이 자리에는  CCM 사역자 유은성 전도사, 유명 가수 출신의 자두 사모가 나서 은혜를 누리도록 이끌게 된다.

뜨겁게 진행될 저녁집회 및 기도회에는 공동체 생활을 하며 복음을 전하기 위해 어디든 달려가 증인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멘토힙합선교단’, 역동적인 찬양인도자 민호기 목사가 주강사로 섬기게 된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이 시대 청소년들을 사랑하고 늘 그들과 함께하고 있는 현승원 대표, 공규석 목사, 이요셉 목사, 이성재 목사가 비전, 은혜, 회복, 결단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인도한다.

캠프 이튿날에는 심리상담 ‘두드리GO, 열리GO’(박지은 강사), 유튜브 크리에이터, 나도 할 수 있다(신장환 목사), 찬양팀 워크숍(이덕주 목사), 사진특강-사진은 감동이다(신미식 작가), 쫄지마-나 더하기 예수님(소민정 사모)를 비롯해 교사들을 위한 특강-청소년 교회교육의 실제(강관중 목사) 등 선택특강이 진행된다.

캠프 기간 찬양 인도는 백석예술대 하덕규 교수가 지도하는 ‘프리 퓨처’가 맡아 참석자들과 호흡하며 찬양의 열기를 더하게 될 것이다.

한편, 이번 ‘청소년 ON 캠프’는  기독교연합신문, GOOD TV, 백석대인성개발원, 백석목회자연합회에서 후원한다. 참가자 회비는 5만원(학생, 인솔자 동일)이며, 조 교사로 헌신할 경우 회비가 면제된다. 접수 및 문의 : 위원장 성두현 목사(010-3792-8291), 총무 백낙천 목사(010-2447-00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