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상태바
월드비전,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0.01.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자와 아동 모두가 변화의 주체” 강조...월드비전 채널 순차 적용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양승호)이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새 엠블렘을 발표했다. 

이번 70주년 엠블럼은 ‘You change me(유 체인지 미: 당신이 나를 변화시켰습니다)’를 컨셉으로, 후원자와 아동, 월드비전이 함께 변화를 만들고 앞으로 만들어갈 미래를 형상화 했다.
 
엠블럼은 70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이미지 만들어 기념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둥글게 말린 곡선은 변화의 주체가 되는 후원자와 아동을 연결하는 고리를 나타내고 있으며, 라인드로잉 기법을 활용한 것은 월드비전 변화의 역사가 현재 진행형임을 강조하면서 긍정적 변화를 이뤄가겠다는 약속을 상징하고 있다.
 
새로운 엠블럼은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월드비전 해외 파트너사에서 이미 첫 공개 되었으며, 월드비전 홈페이지를 비롯해 월드비전 SNS채널, 월드비전 소식지 등 월드비전 공식 채널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월드비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세영 팀장은 “월드비전은 많은 후원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동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었다”며, “이번 창립 70주년 엠블럼에 담긴 의미처럼 앞으로도 아동과 후원자들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가면서 더 큰 가치를 이루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