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제31회 목회자평생교육과정 성료
상태바
예성 제31회 목회자평생교육과정 성료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01.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15일 라비돌리조트 ‘여호와께 성결’ 주제로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문정민 목사) 평생교육원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3일 일정으로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31회 목회자 평생교육과정을 개최했다.

여호와께 성결(28:36)’이라는 주제로 4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개강예배로 시작해 새벽강좌, 주제강의, 세미나. 종강예배 등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첫째 날 오후 신현파 목사(총회 서기)의 인도로 시작된 개강예배는 이광진 장로(부총회장)의 기도와 김원철 장로(총회 회계)의 성경봉독 후 총회장 문정민 목사가 하나님을 가까이라는 제목으로 참석자들에게 말씀을 전했다. 이어 성결대 윤동철 총장의 축사와 이강춘 목사(교단 총무)의 광고가 있었으며 공재갑 목사(명예목사회 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번 목회자 평생교육은 목회자들에게 휴양과 영적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성결교회의 목회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준비됐다.

최근 교회의 위기 속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한 성경이해와 해석, 성경적 성인식 및 성경 석의 등 실제적인 성경해석과 적용이 제시됐으며 새벽강좌에서는 선배 목회자들이 강단에 올라 후배 목회자들에게 교훈과 감동을 줬다.

세미나 주제강의에는 김덕신 목사(에스라성경연구원)성경 따라가기’, 염태공 목사(성도중앙교회)공개되지 않은 신비로운 성지 탐험’, 길원평 교수(부산대)성경적 성 인식 따라가기’, 최기수 교수(성결대)성서해석과 석의’, 김윤석 목사(부총회장)새 생명 따라가기’, 이명화 목사(원당교회)메인 아이디어 따라가기등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