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선교훈련원 서울·천안 훈련생 모집한다
상태바
총회선교훈련원 서울·천안 훈련생 모집한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0.01.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가을 1년 과정…전문적인 주제 강의 마련

임원조직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사역에 돌입한 총회선교훈련원(이사장:임인기 목사)이 정규과정 훈련생을 모집한다.

서울 본부와 천안지부 등 2곳에서 봄학기와 가을학기 등 1년 과정으로 진행되는 훈련에서는 세계 어디서나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한 일꾼으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강의가 준비된다.

구체적으로는 세계선교 전망과 전문화 다양성, 선교사의 이단 연구, 선교행정과 전략, 선교와 문화, 선교사의 인격훈련과 자세, 선교후원 개발사역, 전방개척 선교, 선교지 언어습득 방법, 선교와 상황화, 선교사와 역사로 가는 성경 등 다양한 주제 강의들이 선교사들과 선교사 지원자들을 위해 마련된다.

방배동 백석대평생교육신학원 진리동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열리는 서울 본부의 경우 봄학기는 오는 313일부터 65, 가을학기는 오는 911일부터 1211일까지 열린다.

천안 백석대학교 목양관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열리는 천안지부는 오는 310일부터 62일까지 봄학기가 진행되고 오는 98일부터 1124일까지 가을학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선교에 관심 있는 크리스천이라면 목회자와 사모, 평신도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훈련비는 봄학기와 가을학기, 합숙훈련 각각 20만원씩이다. 총회선교훈련원을 수료한 이들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선교사로 파송받을 수 있다.

이사장 임인기 목사는 선교는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고 하나님께서 앞장서 이끌어 가시는 사역이라며 총회선교훈련원을 통해 준비된 선교사로 사역지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