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냄비 설맞이 사랑 나눔”
상태바
“자선냄비 설맞이 사랑 나눔”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1.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군, 설 앞두고 지난 16일 이웃사랑 실천
구세군이 지난 16일 구세군 영천영문에서 ‘아름다운 설 나눔 행사’를 열었다.
구세군이 지난 16일 구세군 영천영문에서 ‘아름다운 설 나눔 행사’를 열었다.

구세군 한국군국(사령관:김필수)이 우리나라의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아름다운 설 나눔 행사’가 지난 16일 구세군 영천영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매년 설을 맞아 복지시설 생활자들과 소외 된 이웃들에게 설 명절 선물을 나누고 있는 구세군이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살아 갈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올해 설 나눔 행사에는 라면과 컵밥, 식용유, 고추장, 치약, 칫솔 등 수혜자들에게는 꼭 필요한 물품들이 전달됐다. 이 물품들은 전국 국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자선냄비 성금과 금융권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에서 비롯된 기금으로 마련됐다. 물품은 구세군 사회복지시설 및 전국 구세군 네트워크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8,40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세군 김필수 사령관은 “지난겨울, 거리에서 울렸던 종소리를 듣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었던 모든 분들 덕분에 2020년 첫 나눔을 하게 됐다”며 “특별히 9년째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오고 있는 금융권의 성금과 함께 마련되는 이번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설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