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신년인사 및 제3차 실행위원회 개최
상태바
한장총 신년인사 및 제3차 실행위원회 개최
  • 이석훈
  • 승인 2020.01.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서

한국장로회총연합회 제39회기 2020년 신년인사 및 제3차 실행위원회가 지난 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거행됐다.
한국장로회총연합회 제39회기 2020년 신년인사 및 제3차 실행위원회가 지난 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거행됐다.

 

한국장로회총연합회(대표회장:이종식 장로) 39회기 2020년 신년인사 및 제3차 실행위원회가 지난 8일 오전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거행됐다.

금년도 신년하례회는 예장 합신측과 기하성(서대문측) 전장연의 협찬으로 이루어진 가운데 기장측 장인덕 목사(대청교회)가 강사로 초청됐다.

1부 예배는 합신측 공동회장 원유홍 장로의 사회로 기하성 서대문측 공동회장 박양신 장로가 대표기도하고, 서기 벅병욱장로가 성경봉독을 했으며, 기아대책 CTS홍보대사 김민석 선교사가 특송을 했다.

대청교회 장인덕 목사는 예수를 깊이 생각하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회계 오광섭 장로의 헌금기도와 아리엘중창단의 헌금송이 있었다. 이어 나라와 민족복음화를 위하여기하성 임창빈 장로, ‘남북의 평화통일을 위하여개혁측 조성윤 장로, ‘한장총 발전과 17개 교단 장로회 연합회를 위하여백석측 최태순 장로가 특별기도를 했다.

대표회장 이종식 장로가 신년인사를 전했으며 총무 김종현 장로가 임원들과 공동회장 및 증경회장들이 단상에 나와서 각 교단별로 소개했으며, 케익커팅과 장인덕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는 실행위원회는 121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회장 이종식 장로의 개회사 선언으로 시작, 전회의록을 낭독과 회계보고를 유인물대로 받기로하고, 총무 김종현 장로가 경과보고 및 안건 토의를 통해 전형위원회 소집의 건, 40회기 정기총회의 건 등을 다룬 가운데 증경회장 이정균 장로의 오찬기도, 총무 김종현 장로의 광고, 대표회장 이종식 장로의 폐회선언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