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성탄’의 의미 생각하며 백석 가족들 위로
상태바
진정한 ‘성탄’의 의미 생각하며 백석 가족들 위로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12.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단, 지난 19일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콘서트’ 개최

예수님의 거룩한 탄생에 감사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가 교직원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과도 기쁨을 나누는 감동의 자리를 마련했다. 백석예술단은 지난 19일 저녁 7시 백석예술대학교 하은홀에서 이웃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음악회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콘서트(Christmas Festival Concert)’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서초구 주민들을 초청해 진정한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한 해 동안 대학과 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힘써온 교직원들은 물론 그 가족들까지 초청해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김민정 교수의 사회로 포문을 연 이날 공연은 팝오케스트라의 ‘Christmas Festical’(Leroy Anderson) 곡 연주를 시작으로 곽은주 교수와 뮤지컬 배우 강기헌의 팝페라, 김준희 교수의 오르간 연주 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로 꾸려져 5백여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백석예술대 교직원의 초청으로 참석한 이성희(35·방배동) 씨는 연말을 맞았지만 삭막한 사회 분위기에 어느덧 크리스마스 시즌이 됐다는 사실도 잊고 지냈다새삼스럽지만 한 곡 한 곡을 하나님의 사랑을 묵상하며 들었다. 이제 다시 바쁜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오늘 되새긴 예수님의 십자가를 가슴에 깊이 간직하며 살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