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돌산에서 신앙의 새로운 전환점 맞으세요
상태바
흰돌산에서 신앙의 새로운 전환점 맞으세요
  • 이석훈
  • 승인 2019.12.2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수원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 이어진다

윤석전 목사 주강사, 청년·대학성회와 직분자 세미나 등

 

윤석전 목사
윤석전 목사

 

전 세계 목회자들을 비롯해 그동안 은혜를 경험한 국내 참가자들이 흰돌산수양관 2020년 동계성회를 앞두고 주님이 주실 은혜를 사모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의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2020년 동계성회는 1230()부터 내년 227()까지 직분자별로 연세중앙교회와 흰돌산수양관(hindol.yonsei.or.kr)에서 열린다. 교파를 초월해 한국 전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교회나 가족 단위 혹은 개인별로 참가하는 이 성회는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성령 충만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다. 수려한 조경과 쾌적한 환경을 갖춘 흰돌산수양관은 6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을 완비해 대규모 성회를 치를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20년 넘도록 한결같이 영적 대변혁의 현장으로 자리매김한 흰돌산수양관 성회에 매년 수만 명이 참가하고 있다. 강사 윤석전 목사(사진)가 성령의 감동으로 전하는 하나님 말씀에 은혜받아 심령이 새로워지고, 불치병을 치유받고, 영육에 고통을 주는 온갖 문제를 해결받고, 죄를 회개해 깨끗해진 심령에 성령이 충만해져 각종 은사를 체험하기 때문이다. 특히 청소년과 청년들은 영성·인성·도덕성의 가치를 회복해 예수 안에서 한국교회와 대한민국, 나아가 세계의 미래를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수행할 일꾼으로 성장하고 있다.

 

-신년축복대성회

1230()부터 202012()까지 서울시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에서 진행한다. 2020년 동계성회 첫출발인 이 성회는 영육 간에 얽힌 각종 문제와 질병을 말씀으로 해결받고 성령 충만을 받아 한 해를 시작하도록 도와준다. 세계적 규모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연세중앙교회에서 성회가 열리는 만큼 더 많은 참가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은혜받을 수 있다.

-·고등부 성회

113()부터 16()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진행한다. 학교·가정·사회에서 누구도 해볼 수 없는 청소년이 변화를 체험하는 성회로 유명하다. 불순종, 흡연, 음주, 폭력, 게임 중독, 성적(性的) 타락, 가출, 자살로 거침없이 내닫던 청소년들. 그들이 성회에 참가해 부모의 사랑에 감사하고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학업에 전념해 자신과 주위를 놀라게 한다.

-설날축복대성회

122()부터 25()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린다. 설 연휴마다 열리는 성회에 전국에서 성도 수천 명이 교파를 초월해 모여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고백하며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린다. 특히 설이라는 분위기에 휩싸여 수천만 명이 우상숭배 해 하나님의 분노를 자아내는 시기에 열리는 이 성회에서는 우상숭배를 떠나 하나님 말씀 안에서 질병을 치유받고, 건강을 회복하며, 이적을 체험하는 영육 간의 부유를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다.

-53차 초교파 청년·대학연합 동계성회

23()부터 6()까지 흰돌산수양관에서 열린다. 매년 수많은 청년이 초교파 청년·대학 연합성회에 참가해 삶의 목표를 수정하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해 삶의 터전에서 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교회를 이끌어 갈 힘 있는 일꾼으로 변화되고 있다.

-47차 초교파 직분자(제직)세미나

210()부터 13()까지 열린다. 직분자세미나는 직분자를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교회를 신실하게 섬기는 중직으로 변하게 한다.

-61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

224()부터 27()까지 열린다. 영적 역량을 잃고 목회 좌절을 경험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주는 세미나다. 회를 거듭할수록 국내 목회자뿐 아니라 해외 현지인 목회자가 대거 참가해 이 세미나가 세계 각국 목회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가늠케 한다.

한편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는 매년 개인별 참가뿐 아니라 단체 참가도 늘고 있으며, 신앙생활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문의:02-2060-5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