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복음 위해 헌신하신 목사님들 존경과 감사”
상태바
“평생 복음 위해 헌신하신 목사님들 존경과 감사”
  • 이석훈
  • 승인 2019.12.16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산교회, 지난 8일 원로목사회 40여명 초청

대전동산교회는 지난 8일 총회 원로목사들을 초청해 함께 예배드리고 식사와 선물을 제공하면서 위로했다.
대전동산교회는 지난 8일 총회 원로목사들을 초청해 함께 예배드리고 식사와 선물을 제공하면서 위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전노회 산하 대전동산교회(담임:오정무 목사)는 지난 8일 총회 전국원로목사회(회장:조광동 목사)를 초청해 예배를 드리고 식사와 선물을 제공하면서 어르신들을 섬겼다.

원로목사회를 초청한 대전동산교회 오정무 목사는 평소 존경하는 목사님들께서 먼 곳까지 방문해 주시고 축복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평생 주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수고하고 헌신하신 원로목사님들께서 남은 여생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원로목사 40여명이 방문해 드린 이날 원로목사 예우 초청 예배는 오정무 목사의 사회로 양환식 목사가 대표기도하고 대전동산교회 장로회 일동이 특송한데 이어 회장 조광동 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병호 목사), 교단과 신학교를 위해(홍근표 목사), 대전동산교회와 당회장을 위해(유예숙 목사)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총무 이형진 목사의 광고와 증경총회장 박대찬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대전동산교회에서는 교회를 방문한 원로목사들을 위해 정성껏 마련한 식사를 제공하는 한편 참석자들에게는 교통비와 함께 케익을 선물로 전달하면서 다음에는 더욱 잘 모실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