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영화와 함께하는 따뜻하고 은혜로운 연말
상태바
기독 영화와 함께하는 따뜻하고 은혜로운 연말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9.12.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NTV, 20세기 최고의 명작 ‘벤허’ 등 기독 영화 8편 방송
영화 크리스마스의 선물.
영화 크리스마스의 선물.

CGNTV가 연말을 맞아 따뜻하고 은혜로운 기독 영화를 선보인다. 20세기 최고의 명작으로 꼽히는 벤허와 국제 기독 콘텐츠 시상식인 ‘ICVM(International Christian Visual Media) 크라운 어워즈에서 최고해외영화상을 수상한 CGNTV 드라마 고고송의 극장판을 비롯해 8편의 다양한 영화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21일 토요일 오전 9시에는 크리스마스 때마다 경쟁을 하느라 성탄의 기쁨을 잃어버린 두 장난감 가게 주인들의 삶에 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다룬 영화 크리스마스의 선물이 방송된다. 같은 날 오후 10시에는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의 시선으로 본 예수님의 탄생과 죽음, 그리고 부활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성탄 영화 나의 아들 나의 구주를 통해 성탄의 의미를 되새긴다.

28일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되는 다큐영화 폴란드로 간 아이들은 폴란드로 비밀리에 보내진 1,500명의 한국전쟁 고아들을 사랑으로 품었던 폴란드 선생님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았고, 같은 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특집다큐멘터리 교회의 씨앗 인도네시아 바탁족56년간 인도네시아 바탁족을 섬긴 독일인 선교사 노멘슨과 바탁족의 우정과 신앙을 통해 섬김과 사랑의 의미를 나눈다.

한편 지난 7일에는 페이스 라이크 포테이토그레이스 앤 그래비티, 은혜의 중력, 8일에는 올 초 방영되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CGNTV 본격러브액션드라마 고고송벤허가 방영됐다.

CGNTV 방송은 IPTV(olleh ch.237, Btv ch.302, LG U+ ch.271)와 케이블(D‘LIVE ch.304, CJ헬로비전 ch.322)로 시청할 수 있으며, 라이브 앱 ‘CGNTV LIVE’를 통해 모바일로도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