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소통능력 강화, 글로벌 리더의 ‘핵심 역량’
상태바
영어 소통능력 강화, 글로벌 리더의 ‘핵심 역량’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11.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백석대 영어 프레젠테이션대회’ 개최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백석교양대학은 지난 7일 교내 목양관 308호에서 2회 백석대학교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했다.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재학생들의 소통능력을 강화시키고자 기획된 이번 대회에는 개인과 단체를 비롯한 총 9개 팀이 본선에 올라 Malady of YOUTUBE What’s My Dream? AI Generation and Human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들로 발표를 이어갔다.

그 결과 대상은 ‘Towards the Sustainable Development’를 주제로 발표한 어문학부 정예나 씨에게로 돌아갔다. 그는 주제에 대한 깊은 이해뿐만 아니라 재치와 유머, 유창한 영어구사 실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정예나 씨에게는 총장명의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됐으며 나머지 본선 참가자 전원 또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를 계획한 백석교양대학 이승원 학장은 오늘 대회는 우리 학생들의 잠재력을 키워주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기위한 뜻 깊은 자리였다재학생들의 핵심역량 개발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앞으로 꾸준히 발전시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석교양대학은 교내 학술분위기 조성 및 창의적 아이디어 개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는 재학생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매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