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옹호 경기도의회” 규탄
상태바
“동성애옹호 경기도의회” 규탄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9.11.04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총 등 성명 통해 성평등조례 재개정 촉구
경기총 등은 경기도청 앞에서 경기도의 성평등조례 재개정을 촉구하는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총 등은 경기도청 앞에서 경기도의 성평등조례 재개정을 촉구하는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과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및 31개 시군 기독교연합회 일동이 경기도의 성평등조례 재개정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달 29일 발표한 동성애옹호 경기도의회 규탄 및 성평등조례 재개정 촉구 성명서에서 수만 명의 경기도민이 수차례에 걸쳐 경기도청 앞에서 성평등 조례의 동성애 옹호와 기본권 침해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양성평등으로 재개정하라고 목소리를 높여 촉구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조례 개정안을 대표 발의한 박옥분 도의원과 찬성표를 던졌던 90명의 도의원은 성평등 조례에는 동성애와 트랜스젠더, 3의 성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말로 경기도민들을 속이고 또 속여 왔다고 규탄했다.

이들은 또 이들의 주장이 거짓말임이 만천하에 밝히 드러났다. 성평등이 동성애, 트랜스젠더, 3의 성을 포함한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알만한 일이 되었다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한 경기도를 위하는 수만, 수십만, 수백만 명의 외침을 깔아뭉개고, 입법권을 남용하며 도민들을 모욕하는 도의원들은 이제라도 각성하고 참회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명은 이어 동성애를 강요함으로써 경기도민을 억압하고 병들게 하는 나쁜 성평등 조례를 즉시 전면 재개정하라동성애 인권 교육을 강요함으로써 어린아이들과 청소년들을 병들게 하는 나쁜 독소조항을 즉시 삭제 개정하고, 도민의 기본권과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는 성평등위원회와 사용자 용어를 즉시 삭제 개정하라고 더불어민주당 도의회에 촉구했다.

한편 지난달 28, 정의당 이혜원 경기도의원과 정의당 경기도당 성소수자위원회는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성평등 조례 왜 필요한가라는 제목으로 시민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대학·청년성소수자모임연대 QUV가 공동주관했다. 이 간담회에서는 스스로 양성애자임을 주장하는 은하선 씨가 성평등 의제에 관한 왜곡된 정보 유포 현안이라는 제목으로 발제에 나섰다.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과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및 31개 시군 기독교연합회 일동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박옥분 도의원이 개정한 경기도 성평등 조례가 여성을 위한 조례나 양성평등을 위한 조례가 아니라 동성애·트랜스젠더리즘 옹호 조례임을 이들이 다시 한번 확증시켜 줬다고 지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