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밴드 ‘주는 나의 힘이요’ 음원 발매
상태바
컴패션밴드 ‘주는 나의 힘이요’ 음원 발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8.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어린이 위한 CCM…수익금 전액 기부

컴패션밴드가 지난 7일 새 디지털 싱글 ‘주는 나의 힘이요’를 발표했다. 음반 ‘주는 나의 힘이요’는 시편 28편 7절 말씀을 토대로 만들어진 곡으로, 하나님을 이 땅의 유일한 주권자이자 구원자로 고백하는 컴패션밴드의 찬양곡이다.

컴패션밴드 멤버인 싱어송라이터 안나샤(차영혜)가 작사·작곡을 맡고, 기타리스트 허석, 피아니스트 일리노제이(illino J)가 편곡자로 참여했다.

컴패션밴드는 올해 ‘주는 나의 힘이요’ 외에도 ‘주 신실하심 놀라워’ ‘하늘 위에 주님 밖에’ ‘예배합니다’ ‘위대하신 주’ 등 네 곡을 추가로 발매할 계획이다. 음원 수익금 전액은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에 기부돼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의 양육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컴패션밴드 리더인 가수 심태윤 씨는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세상에서 가장 가난하고 연약한 어린이들에게 흘려보내기 원한다”며 “이 곡을 들으시는 분들도 삶 속에서 주님을 의지하며 승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6년 결성된 컴패션밴드는 공연을 통해 전 세계 가난한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이 후원자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 한국컴패션 후원자 모임이다. 13년 동안 총 500여회 이상의 무료공연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가난 속 어린이들의 목소리가 돼 왔다.

컴패션밴드는 2009년 펴낸 첫 앨범 ‘사랑하기 때문에’를 시작으로 2013년 ‘연을 날리자’, 2018년 ‘날 살리시는 주’ 등을 발표하며 국내 유일한 자선활동 밴드로서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