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꿈’을 찾아주세요”
상태바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꿈’을 찾아주세요”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8.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패션, 국제 청소년의 날 맞아 ‘틴즈업’ 캠페인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이 지난 12일 ‘국제 청소년의 날’을 맞아 오는 9월 말까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청소년을 후원하는 ‘틴즈업’(Teens Up)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으로 적절한 보살핌을 받지 못해 마약·매춘·가정폭력 등의 위협에 노출된 전 세계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한국컴패션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틴즈업 대나무숲’이란 타이틀로 “오늘을 견디기 힘든 당신, 무엇이 가장 고민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시민들의 답글에 개그우먼 송은이 홍보대사가 응원의 글을 남겨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일대일 청소년 결연 신청을 한 후원자에게는 그라피티 아티스트 레오다브(LEODAV, 본명 최성욱)의 작품이 그려진 마스킹테이프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는 “가난 때문에 기본 교육을 받지 못한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수입이 있는 직업을 갖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라며 “결국 일부는 갱단에 들어가거나 성적 착취, 약물 남용 등에 노출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힘든 시간을 보내는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위로가 전해지고 청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교육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