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대학생 여름수련회, 오는 24~28일 열린다
상태바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 오는 24~28일 열린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9.06.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서…“거룩함으로 세상 변화시키자”
▲ 지난해 제주선교대회로 진행됐던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의 모습.

전국 대학생·청년들의 지친 마음을 말씀으로 위로하고 하나님 안에서 비전을 발견하도록 돕는 여름수련회가 열린다.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CCC)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2019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를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수련회 주제는 ‘AD’로 선정됐다. AD에는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닮아 거룩함에 초점을 맞추자는 의미의 ‘Aim Divine’, 그리스도의 해를 의미하는 ‘Anno Domini’ 등 두 가지 의미가 담겼다.

프로그램으로는 CCC 대표 박성민 목사가 주제 강사로 나서 새친구들에게 복음을 소개하고 하나님의 자녀된 삶으로 결단하도록 도전하는 저녁집회와 제자화 훈련 과정인 LTC, 말씀 한 권을 정해 세세하게 공부하는 성경강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는 선택특강, 헌신과 결단의 밤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아직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친구들을 위한 새친구반이 준비돼 있으며 졸업반 학생들의 사회진출에 대해 조언하는 졸업반 모임, 전 세계 각국 선교지와 선교단체, 기독교 기관들을 미리 만나 체험해볼 수 있는 비전박람회도 마련된다.

박성민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말씀하셨다. 거룩함으로 세상풍조와 구별되고 실력과 영성으로 무장된 크리스천들이 사회에 나갈 때 우리나라는 변화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예수님을 아직 영접하지 못한 친구들이 수련회를 통해 새 사람으로 거듭나는 놀라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