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성화교회 94회 경로위안잔치 개최
상태바
오정성화교회 94회 경로위안잔치 개최
  • 운영자
  • 승인 2019.06.1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지역어르신 500여명 초청

▲ 오정성화교회 에벤에셀워십팀이 즐거운 찬양에 맞처 부채춤을 추고 있다.
▲ 이주형 목사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에 위치한 오정성화교회(담임:이주형 목사)가 분기별로 실시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8일 94회를 맞이한 가운데 풍성한 잔치로 열렸다.

오정성화교회 성도들은 교회 교육관에서 지역 어르신 5백여 명을 초청해 ‘제94회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 위안 잔치’를 열고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함께 선물을 전달하고 에벤에셀워십팀의 공연 등으로 즐거운 한 때를 제공했다.

직접 하모니카로 ‘어머니 은혜’를 연주해 감동을 선사한 이주형 목사는 식사기도에 앞서 “오늘은 무더운 여름철 건강하게 나시라고 온 성도들이 정성으로 귀한 삼계탕을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오래 사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특히 이날 경로잔치에는 지방자치단체 기관장들이 참석해 인사하며, 오정성화교회의 어르신 섬김을 격려했다.

이주형 목사는 “22년 넘게 94회에 걸쳐 한결같은 사랑으로 봉사하는 성도들에게 감사하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같은 어르신 섬김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본이 되어 효행사상과 지역문화 발전에 유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정성화교회는 경로잔치 이외에도 목요일 실버대학 운영, 무료 급식, 이·미용 봉사, 체육 행사, 건강 특강, 효도 관광,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 노인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매달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에게도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성탄절에는 경로잔치와 함께 어려운 학생과 이웃들에게 장학금과 사랑의쌀을 전달하는 등 사랑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