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장학금 전달…“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대학 실현”
상태바
청소년 장학금 전달…“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대학 실현”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6.0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대학의 설립정신에 따라 한창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이 전해졌다. 백석대학교·백석문화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은 지난 30일 천안 상록CC에서 개최된 총장배 골프대회에서 지역 고등학생 2명에게 장학금 총 2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골프대회가 단순히 원우들 간의 친목을 위해 진행된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로부터 사랑을 받아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음에 대해 감사를 표현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대학이라는 건립이념을 실현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과 정우진 기획부총장, 강기정 평생교육원장, 유준석 평생교육원 부원장,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 1기 한기원 회장, 2기 장수재 회장, 3기 안경득 회장, 4기 박만순 회장, 5기 임영묵 회장, 6기 노종관 회장을 비롯해 원우 80여 명이 참석했다.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에서 대학의 설립 취지에 공감해 값진 일을 해주신 원우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1기부터 6기 모든 원우님들이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다고 들었다. 백석인으로서 이웃을 돕는데 함께 마음을 써주심에 거듭 감사하다”고 말했다.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과정 2기 회장을 역임한 남기용 원우는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대회를 마련해주신 총장님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저희 원우회도 대학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은 현재 6기 과정을 운영 중이며, 오는 7월부터 7기 과정을 모집·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1-550-054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