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구성원의 소중함 깨닫는 시간
상태바
가족 구성원의 소중함 깨닫는 시간
  • 이성중 기자
  • 승인 2019.05.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ODTV부흥사협의회 ‘가정의 달 축복대성회' 개최

GOODTV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안병찬 목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오산리기도원(원장: 권경환 목사)에서 '5월 가정의 달 축복대성회'를 개최했다.

성회 강사로는 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안병찬 목사, 임종원 목사(천안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성권상 목사, 김용희 목사, 권경환 목사, 강홍규 목사 등 24명의 목회자가 강사로 나서 경건, 신유, 성령대망, 문제 해결의 역사를 경험하는 뜨거운 감동의 현장을 체험했다.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GOODTV부흥사협의회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오산리기도원에서 축복성회를 개최했다.

안병찬 목사는 ‘성령으로 살아야 한다’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성령을 역사를 막을 수 없으며, 성령을 사모하고 이끌리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김용희 목사는 ‘승리의 비결’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은 교회를 통해, 기도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 입 맞추는 자가 승리케 하신다”고 말씀을 전했다.

예배에 참석한 이윤실 성도(파주 한소망교회)는 "매년 부흥회 때 여러 집회에 참석을 하고 있지만, 이번 축복대성회가 특히 기억에 남는다며,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여러 가지 가정, 건강 문제 등을 강사님들의 말씀과 축복안수기도를 통해 해결을 받았다"며,"내년 축복대성회에도 가족전체가 참석 하겠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이번 성회에는 전년과 다르게 부모님과 자녀들이 동행하여 참석하는 가족단위 참석자들이 많이 늘어나 가족구원의 중요성을 새삼 일깨우는 기도의 장이 됐다.

한편 GOOD-TV 부흥사협의회 하반기 사역은 태국 방콕에서 동아시아 선교대회와 뉴욕 뉴저지 미주성회, 양평순복음기도원 성회와 광은기도원 성회 천안지역 복음화성회 등 다채로운 사역들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