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123개 노회 신임원들 ‘건강한 총회의 부흥’ 다짐
상태바
[영상]123개 노회 신임원들 ‘건강한 총회의 부흥’ 다짐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5.1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교육국이 주최하는 2019년도 전국 노회 임원 워크숍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강원도 평창 한화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습니다.

첫날 영성집회에서 설교를 전한 증경총회장 장종현 목사는 우리는 하나님이 세우신 영적 지도자란 사실을 기억하며 기도로 충성하는 일꾼이 되자고 당부했습니다.

[녹취] 장종현 목사
예수가 내 안에 있고 내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하나님과 사귐의 교제를 나누게 돼 있는 거예요. 어려움이 있을 땐 무릎을 꿇는 거예요. 기도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이 어디 있는가, 진정한 하나님과 나와의 만남이 확실히 있어야 됩니다. 그것이 영적 지도자입니다.

이어 전국 123개 노회의 신 임원 1천여 명은 ‘생명을 살리는 총회’의 비전을 공유하며 총회의 부흥과 발전 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또 이번 워크숍에선 총회관 건립 3년차를 맞아 총회관봉헌위원회가 나서 ‘100만원 더 내기 운동’을 소개하고 ‘빚 없는 총회관 헌당’을 위한 노회 임원들 및 전국 교회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했습니다.

한편, 총회 교육부는 매년 봄 노회에서 새롭게 선출된 임원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해 총회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는 다양한 강의와 노회 운영에 필요한 교단 정책 및 행정사항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이굿뉴스 김수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