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송파노회 제91차 정기노회
상태바
서울송파노회 제91차 정기노회
  • 이성중 기자
  • 승인 2019.04.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노회장에 한능선 목사

“성장을 위해 교회영입 등 최선을 다할 것”

서울송파노회 제91차 정기노회가 지난 15일 하남시 소재 풍성한교회(윤장희 목사)에서 열려 신임노회장에 한능선 목사(승천교회·사진)를 선출하는등 회무를 처리했다.

노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서기 이용식 목사의 인도로 회의록서기 이중섭 목사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유진기 목사가 ‘하나의 가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한편 예배 후 열린 성찬식을 통해 노회원들은 성결한 마음으로 성노회에 임할 것을 다짐했으며, 성찬식 후 목사고시(송순옥, 김예찬) 전도사고시(김은택) 장로고시(박효천, 박덕현) 합격자에 대한 고시합격증을 수여했다.

이어 2부 회무처리에서는 회순채택에 이어 상비부서의 보고를 받는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공천위원회가 임원, 상비부에 대한 회의결과를 보고 했으며, 노회원들은 공천부의 결정을 박수로 받았다.

정기노회 후 송파노회는 허복웅 목사(송파성민교회), 송옥순 목사(더하는교회), 김예찬 목사(평강교회)에 대한 목사임직식을 갖고 목사로서 첫 걸음을 내딛는 후배 목회자들을 축하했다.

신임노회장 한능선 목사는 “노회장이라는 직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노회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회원 임원진들 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특히 노회의 성장을 위해 교회 영입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송파노회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한능선 △부노회장: 이동근 △서기:이용식 △부서기:김 학훈 △회의록서기:정대인 △회의 록부서기:김영섭 △회계:고기웅 △ 부회계:최태식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