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을 찬양하는 가수 김진태 4년만에 음원 공개
상태바
소망을 찬양하는 가수 김진태 4년만에 음원 공개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9.04.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고백 담은 ‘주님을 신뢰합니다’ 등 2곡
소망을 노래하는 찬양사역자 김진태 전도사가 2곡의 새로운 음원을 공개했다. 다수의 CCM 음반에 끊임없이 참여해왔지만 본인의 이름으로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2015년 1집 정규앨범 ‘주님을 신뢰합니다’ 이후 4년 만이다. 
 
지난 16일 공개된 ‘주의 말씀으로’와 ‘엄마꽃’은 오랜 시간 기도하며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온 만큼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과 믿음의 결단, 그리고 위로의 마음을 품게 하기에 충분하다. 
 
첫 번째 음원 ‘주의 말씀으로’는 신명기 6장 5절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는 말씀을 바탕으로 쓴 곡이다.
 
김 전도사는 “세상에서 승리하게 하실 유일한 이름 ‘예수 그리스도’를 의지하고 기대하며 부르는 결단의 찬양이며, 이 땅의 귀한 청소년 청년들을 비롯한 모든 세대 성도들을 위해 중보 할 때 주신 마음으로 곡을 썼다”면서 “우리는 연약한 존재들이다. 수시로 세상에 마음 빼앗기는 존재들이다. 하지만 우리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진리의 말씀을 붙들고 온 맘 다해 예수님을 뜨겁게 사랑할 때 모든 죄와 무익한 것들이 내 안에서 떠나고 결국 주님의 손과 발 기쁨이 되는 우리가 될 줄 믿는다. 이 곡이 이 땅을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의 결단의 도구가 되기를 소망하고 기도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두 번째 음원 ‘엄마꽃’은 김 전도사가 몇 해 전 어머니로부터 들었던 “사는 게 쉽지 않다”는 한 숨 섞인 푸념에 대해 답하는 곡이다. 
 
김 전도사는 “만들고 보니 이 땅의 모든 엄마들에게, 아빠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곡이 됐다”고 소개했다. 
 
이 두 곡은 각종 음원싸이트에서 제목을 검색하거나 ‘김진태’, 또는 ‘ccm김진태’, ‘찬양사역자 김진태’를 검색하여 만날 수 있다. 유튜브에서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김 전도사는 한신대학교 신학과와 한신대신대원을 졸업했으며 트루미니스트리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