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명령을 따르는 군선교사가 되길”
상태바
“주님의 명령을 따르는 군선교사가 되길”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9.03.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선교회, ‘백석대신군선교사회 2019년 3월 월례회’ 개최

총회 군선교부(부장:유용원 목사) 주최로 백석대신군선교사회 2019년 3월 월례회가 지난 12일 오전 11시 총회 샬롬홀에서 개최됐다.

▲ 총회 군선교부 주최로 백석대신군선교사회 2019년 3월 월례회가 지난 12일 오전 11시 총회 샬롬홀에서 개최됐다.

총무 임선택 목사(제999포병대대 전진교회)의 인도로 열린 1부 예배에서는 군선교부장 유용원 목사(한승교회)가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유 목사는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사는 것이 저의 신앙고백일 뿐 아니라 여러분의 신앙고백이 되길 바란다. 누군가가 열정을 담아 일하면, 그 일이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 목사는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그것을 뛰어넘어 일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길 바란다”며, “이 일에 마음을 다 해 힘쓰자”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하나님이 우리를 군선교를 위해 부르셨고, 믿고 맡기신 것”이라며, “그렇기에 어떤 환경에서도 하나님이 책임져 주시고, 하나님이 보상해 주실 것”이라며 수고하는 군목회자들을 격려했다.

이어진 2부 월례회 및 파송장 수여식에서는 의장 배옥연 목사(20사기갑수색대대, 충성교회)의 인도로 군선교사 파송식이 진행됐다. 파송식에서는 전종배 목사 외 19명이 군선교사로 파송됐으며, 유용원 목사가 각각 파송장을 수여했다.

이어 군선교사 정기수련회에 대한 구체적 일정 및 장소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군선교사 정기수련회는 오는 6월 24일부터 28일가지 중국 장가계에 4박 5일의 일정으로 예정됐다.

배옥연 목사는 “분주한 사역현장을 뒤로하고, 이번 월례회에 참석해주신 군선교사들을 환영하고 축복한다”며, “우리가 늘 예배함으로 사역의 현장에서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