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 신년하례식 거행
상태바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 신년하례식 거행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9.01.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인천새힘교회서 임시사무총회도

▲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는 지난 18일 인천새힘교회에서 2019년 신년하례식 및 임시사무총회를 실시했다.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대표총재:유중현 목사, 대표회장:박웅대 목사)는 지난 18일 인천새힘교회(강규석 목사)에서 2019년 신년하례식 및 임시사무총회를 갖고 선교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

제1부 예배는 강규석 목사의 사회로 사무국장 이찬일 목사의 기도와 서기 김용운 목사의 성경봉독 후 대표회장 박웅대 목사가 ‘주께서 끝까지 견고케 하시리라’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설교 후 상임총재 김정욱 목사의 격려사와 대표총재 유중현 목사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백석대신총회와 백석대학교, 기독교연합신문사, 나라와 민족을 위해(김광석 목사),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 회원교회와 선교협의회를 위하여(정인근 목사),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를 위해(윤재봉 목사)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회계 이성호목사의 헌금기도, 사무총장 김희석 목사의 광고와 대표총재 유중현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제2부 신년하례식은 총괄상임본부장 김동기 목사의 사회로 총괄실무본부장 김종일 목사의 기도후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제3부 임시사무총회는 대표회장 박웅대 목사의 사회로 김희석 목사의 기도 후 정관변경, 임원조직개편, 신입회원 가입 및 2019년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제4부 신년목회세미나에서는 대표총재 유중현목사가 ‘특별새벽기도회 어떻게 인도할 것인가’ ‘목회 중 대심방은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날 신년하례회 및 임시사무총회를 위해 새힘교회 강규석 목사와 성도들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대표총재 유중현목사가 선교회 발전기금 2천만원을 쾌척했다.

한편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는 이날 신년하례식을 시작으로 제6차 필리핀선교대회, 제4차 임시총회, 진중세례식, 원로목사 위로회, 실무, 임역원 동계수련회, 목회자 세미나 등의 사업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