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 영적인 부흥과 성장 위해 최선”
상태바
“화성시의 영적인 부흥과 성장 위해 최선”
  • 이성중 기자
  • 승인 2019.01.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기총 29대 대표회장 이정기 목사 취임, 지난 21일 신나는교회

(사)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화기총) 제29대 대표회장에 신나는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이정기 목사가 취임했다.

지난 21일 신나는교회 동탄성전에서 드려진 이·취임 감사예배는 예장 백석대신 류춘배 부총회장을 비롯해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 회원 및 증경회장단들과 화성지역 국회의원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취임식에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한국중앙교회 임석순 목사는 ‘보냄 받은 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본문의 내용을 보면 인간적으로 요나에게 불가능한 일이지만 요나는 그러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헌신의 삶을 산 것을 볼 수 있듯이 하나님은 오늘날 우리에게 니느웨성으로 가라고 말씀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우리는 가라고 할 때 순종하는 마음으로 언제든지 따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취임식 및 특별기도회는 사무총장 권상일 목사(행복한교회)의 사회로 드려졌으 며 대표회장 이정기 목사가 직전회장 권순웅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대표회장 이정기 목사는 “화성시에서의 목회가 15년째 접어드는 가운데 귀한 직분 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화성시의 영적인 부흥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연합회 회원 목사님들과 함께 복음을 전하고 화성 시민들은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격려사를 전한 김충현 목사, 박영식 목사, 손문수 목사, 흥인덕 목사는 “동부기독교연합회를 비롯해 산하 3개 연합회를 두고 있는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의 대표회장이 되심을 축하하며, 앞으로 화기총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헌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축사를 전한 류춘배 부총회장(정남중앙교회)은 “2019년 3.1운동의 100주년이 되는 해 지교회를 잘 섬기고 화성시의 복음화에 적임자로 구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박만규 목사(화기총 증경회장), 이원욱 의원(화성을), 권칠성 의원(화성병)도 각각 참석 화기총 대표회장에 취임하는 이정기 목사에게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대한민국과 화성시 복음화와 세계 선교를 위해’(이헌석 목사), ‘나라와 민족과 조국통일을 위해’(주금용 목사), ‘화성시기독교총연합회와 지역연합회를 위해’(박유성 목사), ‘화성시 기관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류성언 목사) 각각 특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