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아타1기 동문회 신년예배 거행
상태바
백석대 아타1기 동문회 신년예배 거행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9.01.21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대전 열린교회서 서기성 회장 취임식도

▲ 백석대 ATA1기 동문회는 지난 17일 대전 열린교회에서 신년예배 및 회장 취임식을 드리면서 새해를 시작했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 ATA1기 동문회(회장:서기성 목사)는 지난 17일 대전 열린교회(박찬양 목사)에서 신년예배 및 회장 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회장 서기성 목사는 “지난 한 해를 지켜주시고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고 동문들의 가정과 교회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임하길 기도한다”면서 “새롭게 허락하신 2019년도에도 총회와 학교를 위해 더욱 힘쓰고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1기 동문회를 만들자”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총무 김득섭 목사의 사회로 양정애 목사의 기도와 정영숙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장유순 목사와 전라노회원들의 특송과 조래자 목사의 ‘살려주는 영 예수’란 제목의 설교, 권주영 목사의 헌금송, 김계화 목사의 헌금기도, 모국환 목사의 축가가 있었다.

2부 취임식은 회장 취임패 증정에 이어 서기성 회장이 임원들에게 임명패를 증정했으며, 회장 취임사와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장 정회인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다. 이어 백석신학동문회장 음재용 목사, ATA총동문회장 정권 목사, ATA3기회장 이기쁨 목사, 1기고문 박찬양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김 에스더 목사의 광고 후 1기고문 박인숙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참석자들은 케잌커팅 후 회원간 인사를 나눴으며, 김영철 목사의 오찬기도가 있었다.

한편 아타1기 동문회는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3박 4일간 제주도에서 ‘영성수련회’를 갖기로 했으며, 5월 9일 전북 군산에서 어르신 식사 섬김과 군산교도소 예배를 주관하고, 7월 8일 교회부흥을 위한 ‘1일 전도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