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4월 장로교선교사대회 캄보디아에서
상태바
내년 4월 장로교선교사대회 캄보디아에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12.24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장총 선교위원회 36-1차 회의

▲ 한장총 선교위원회는 지난 18일 예장 백석대신 총회본부 선교위원회 사무실에서 제36-1차 회의를 가졌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선교위원회(위원장:임인기 목사)는 지난 18일 예장 백석대신 총회본부 선교위원회 사무실에서 제36-1차 회의를 갖고 각종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선교위원회 조직을 확정하고 제2회 장로교 세계선교사대회와 전문인선교훈련원 일정을 확인했으며, 다음 회의에서 정관을 수정하기로 했다.

세계선교사대회는 내년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캄보디아에서 갖기로 했으며, 전문인선교훈련원은 내년 3월 5일 개강해 5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 백석대신총회 교육실에서 갖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 앞선 예배는 임인기 목사의 사회로 이승진 목사의 기도와 김근수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임인기 위원장이 ‘예수 그리스도만이 존귀하는 되는 선교위원회’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김흥수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선교위원회 및 전문인선교훈련원 조직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임인기 목사 △부위원장:황연식 목사, 이승진 목사(서기 겸임), 김흥수 목사 △총무:강형규 목사 △부총무:이수재 권대안 이호준 목사 △회의록서기:김근수 목사 △부회의록서기:손귀영 목사 △회계:이복연 목사 △부회계:김동연 목사 △전문인선교훈련원이사장:임인기 목사 △원장:이호준 목사 △부원장:이수재 목사 △교무처장:김동연 목사 △사무처장:권대안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