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레크레이션’ 고민 끝!
상태바
‘성탄절 레크레이션’ 고민 끝!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12.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물결아카데미-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18일 당산동

성탄 행사 준비에서 빠트려서는 안 되는 게 레크레이션. 하지만 적잖이 고민되는 게 바로 레크레이션이기도 하다. 지루하지 않아야 하는 데다 새로워야 하고, 아이들과 부모들, 가족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소중하고 재미있는 시간으로 기억되게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부담을 안고 있는 교사들을 위한 시간이 마련됐다. 새물결아카데미와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이 ‘교회 행사를 위한 성탄절 레크리에이션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오는 1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당산동 새물결아카데미에서 열린다. 강사는 정태성 목사(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 대표)와 조은별 전도사(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강사).

오롯이 성탄절 레크레이션을 위해 마련된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성탄절 손유희’, ‘성탄 율동 게임’, ‘아이스 브레이킹’, ‘성탄 레크 댄스’, ‘팀 게임’, ‘성탄절 발표회 사회 MC 무대 게임’을 비롯해, 청년부와 장년부, 전 교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독 송년회 레크리에이션’도 제공된다.

목회자와 주일학교 지도교사, 교육부서 담당자들이 참여할 수 있지만, 선착순 30명으로 마감되기에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 수강료는 2만 원. 개척 교회 담임 목회자와 사모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수강료는 현장에서 납부하면 된다.

콘퍼런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docs.google.com/forms/d/1Mqw53PkpxUuskUGySl3U0sgfUUtxjx_f4M9yIWRckDo/viewform?edit_requested=true)으로 할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은 전화(02-2636-316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