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기독교사회복지학 박사동문회
상태바
백석대 기독교사회복지학 박사동문회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11.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회장 성두현 박사, 지난 1일 비전교회서 취임식

▲ 백석대 기독교사회복지학 박사 동문회 창립예배가 지난 1일 인천비전교회에서 거행됐다.

백석대학교 기독교전문대학원 기독교사회복지학 박사 동문회 창립예배 및 성두현 목사 초대회장 취임식이 지난 1일 인천비전교회에서 거행됐다.

성두현 목사는 “사회복지학 박사동문회를 창립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고 우리 모두가 글로벌 리더 백석인의 사명을 다하길 소망한다”면서 “넓은 가슴으로 사회 약자들을 끌어안고 함께하여 대한민국을 사회복지의 가나안을 만드는 동문들이 되길 함께 기도하자”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동문회 사무총장 배극수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정현모 목사의 기도에 CBS합창단의 특별찬양에 이어 윤호균 목사가 ‘성령의 사람’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오태형 전도사의 헌금특송이 있었다.

2부 축하시간에는 김정팔 목사의 섹소폰 연주와 마하바프레이즈의 워십공연에 이어 성두현 목사의 취임사와 백석대총동문회 사무총장 김자종 목사와 광명기독교연합회 총무 강문종 목사의 축사, 증경총회장 장원기 목사의 격려사가가 있었으며, 이평찬 목사의 축가와 감사 이재부 목사의 광고가 있은 후 윤호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사회복지학 박사동문회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졸업동문 전체 네트워크를 구성해 동문의 날과 연중 학술세미나, 진로 및 학술 정보공유, 후진양성 장학금 마련 지원 등의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