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목회전략: 체인지 콘퍼런스’
상태바
‘2018 목회전략: 체인지 콘퍼런스’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10.08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NCD, 24~25 광주 빛과소금교회

한국NCD(대표: 김한수 목사)가 내년 목회 준비를 위한 ‘2018 목회전략: 체인지 콘퍼런스’를 연다. 이번 콘퍼런스는 영감 있는 예배와 전인적 소그룹 활성화를 가능하게 하는 원리, 잠든 성도를 역동적인 동역자로 세우기 위한 방법, 그리고 자연적 교회 성장의 원리를 집중적으로 배우게 된다.

콘퍼런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북구 빛과소금교회에서 열리며, 김한수 목사, 정종돈 목사(빛과소금교회 담임. NCD 지역 대표), 이근배 목사(한국NCD 본부장) 등이 강의한다. ‘설교 준비에서 예배 준비로’, ‘성도가 참여해 준비하는 예배(기능적 조직)’, ‘역동적 예배 빅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강의와 함께, 영감 있는 예배 현장을 경험하고, 생생한 소그룹의 현장을 탐방하는 시간도 갖는다.

핵심 목회 캠페인 설명회도 관심을 끈다. ‘하찾사(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 ‘해피홈(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 시니어에서 주니어까지)’, ‘6주 소그룹(이웃을 만나는 전도 소그룹)’을 주제로 목회에 적용해 실행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목회전략콘퍼런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goo.gl/forms/2qgt2J9NTV)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NCD 홈페이지(www.ncdkorea.net)를 참조하거나 전화(02-3012-0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