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회적 신천지의 공공시설 이용 “절대 안 된다”
상태바
반사회적 신천지의 공공시설 이용 “절대 안 된다”
  • 홍연호 대표
  • 승인 2018.10.02 15:5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연호 대표/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전피연)

매년 9월이면 만국회의라는 이름의 행사가 신천지 교주 이만희가 대표로 있는 HWPL(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에서 주관하여 열립니다. 얼마 전까지 만민의 어머니라고 불리며 이만희 후계자로 지목되었던 김남희가 대표로 있었던 IWPG(세계여성평화그룹), IPYG(국제청년평화그룹) 등을 포함해 신천지 조직 전국의 12지파를 총동원하는 신천지 최대의 행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WPL은 신천지와는 전혀 관계없는 행사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지자체 시설관리공단에 속해 있는 공공체육시설물 등을 각종 위장단체 이름으로 행사목적 등을 허위로 작성해 신청하고, 지자체와 시설관리공단 그리고 시민들을 우롱했습니다. 신천지는 보란 듯이 마음껏 세를 과시하며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18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과 안산와스타디움에서는 신천지 위장단체 HWPL이 주관하는 신천지 만국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안산기독교연합회, 인천기독교총연합회,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시민단체들은 행사를 앞두고 안산시와 안산도시공사 그리고 인천시와 인천시설관리공단에 대관취소를 요구하는 공문을 발송했고, 시장면담, 시설관리공단 항의방문을 비롯해 수많은 시민들과 신천지 피해자들의 전화항의 민원이 발생했습니다. 심지어는 시청 앞에서의 단식투쟁도 이어지며, 가출, 이혼, 학업포기, 직장포기로 사회에 문제가 되고 있는 신천지에 대한 대관을 취소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인천시와 인천시설관리공단은 오히려 신천지와 상관없는 해외의 VIP를 초청한 국제행사라고 주장하는 신천지의 입장을 옹호했습니다. 안일하고 오만한 행정당국의 대처에 시민들과 신천지 피해자들은 분통을 터트려야만 했습니다.

더욱이 안산와스타디움의 대관 취소에도 불구하고 주최 측은 무단점거 후 만국회의를 강행하는 심각한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이런 사례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을 불법으로 점거하여 사건과 유사합니다. 안산시와 도시공사 등 행정당국의 향후 대처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민의 피 같은 세금으로 건립되어 시민의 복지와 체육증진을 위해 사용되어야할 공공 시설물이 사기포교로 육체영생과 조건부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는 사이비신천지 교주 이만희 우상화와 조직결속을 위한 위장행사에 사용되었습니다. 순수한 청소년들에게 만국소성의 명분과 신천지의 정당성을 강화하고 자료화하여 신천지네트워크을 통해 영상매체 홍보와 사기포교에 활용되어지고 있는 실태입니다.

신천지는 정부기관의 행정당국, 관광공사 무역협회(코트라), 지자체의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공공 시설물, 전국의 대학교와 동아리, 문화시설 등에 신천지의 신분을 속이고 사기포교를 위한 위장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한인사회와 교회 더 나아가 UN과 NGO, 제3세계 외교채널 등을 이용하여 해외 VIP를 초청하고 신천지의 정체를 숨기면서 자칭 평화의 사자라고 주장하는 교주 이만희를 우상화하고 신천지 조직결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향후 외교적 문제와 국가적인 이미지 실추까지 크게 우려됩니다. 최근 반사회적 집단 신천지의 위장행사에 우리 모두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정희 2019-06-19 10:14:05
기도하는피조물이사냐
보혜사시대는끝났다지금은성령시대란다성령은예수님일곱개께영영에모습이시란다몇분은모자를쓰시고한분은앞에는모자를쓰시고뒤에는영영에모자를쓰신분들이성령이시란다신천지이만희가교리비교한그림과글들비유풀이한그림과글들모두다신천지이만희한테준다무섭게한다(무서움이란숨을쉴수가없을정도로무섭다)신천지이만희는기도하지마라기도는안받는다

오정희 2019-03-21 19:38:46
보혜사보는지킬보지키다혜는은혜혜사는스승사도되지만다른뜻도된다군사신령신의칭호여기서는신을나타낸다나를지키고은혜주신신이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보혜사는틀린말이다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를하하는말이다그동안신천지이만희는거짓말하는영놈의지시를받고일했다그래놓고서는예수님일곱개께일했다고떠벌렸단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을2018년9월5일날한밤중에잡아서죽이셨다앞으로는신천지이만희의말로를잘보기바란다다음사이트에서안산요한계시록직통해석자오정희를검색한후메인화면에글을읽어보세요다음사이트에서할렐루야토대로우리집창집을쳐서덧글을읽어보세요1999년10월28일에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서알려드렸습니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것은모두다배설물이다

오정희 2018-11-18 11:20:54
예수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을잡아서죽이셨다신천지이만희는배도자멸망자그이상은모른다구원자는신천지이만희구원자란다무섭게한다구원자는예수님일곱개께이시란다인류를구원하신분도예수님일곱개께이시란다다음사이트에서안산요한계시록직통해석자오정희를검색한후메인화면에글을읽어보세요

오정희 2018-11-18 11:17:36
신천지이만희는겆짓말을했다신천지이만희는2018년8월30일날천명을받았다는말은거짓말이다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한테는천명을주신적이없고사명을주신적이없고약속한목자도아니다이긴자도아니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하늘에있는큰짐승과싸워서이기셨다이기신자도예수님일곱개께이시란다그동안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이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