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수자 축제로 청소년을 미혹하지 말라”
상태바
“성소수자 축제로 청소년을 미혹하지 말라”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8.09.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퀴어반대대책본부, 동성애 축제 규탄 성명서 발표

이달 8일 인천 동구청이 불허한 퀴어축제 현장에서 동성애 반대운동을 하던 목회자가 경찰에 의해 수갑이 채워져 연행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에 기독교계 연합단체들이 강하게 반발하고 나선 가운데 인천퀴어반대대책본부(이하, 대책본부)가 행사를 무리하게 강행한 퀴어축제 조직위원회와 정의당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지난 14일 발표했다.

대책본부는 “국민 대다수가 반대하는 동성애를 조장함은 물론, 동성애의 온상지인 퀴어축제를 전국적 행사로 개최하는 퀴어축제 조직위원회와 이를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정당의 인기를 유지하려는 정의당을 규탄한다”며 운을 뗐다.

이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조율해 시민의 의견을 대변해야 하는 정당이 동성애자라는 일부 사회구성원들의 입장만 받아들이고, 대다수 인천시민들의 반대 의견은 배척하고 무시하는 편향적·비민주적 행태를 보인 데 대해 통탄을 금할 수 없다”며 “건전한 성적 가치관이 정립되지 않은 청소년을 성소수자 축제라는 명분으로 미혹하고, 성적 일탈을 강요하는 퀴어축제 조직위를 강력히 규탄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서울 퀴어축제가 개최된 다음해인 2001년부터 에이즈 감염자 수가 급증했으며, 에이즈 감염인 대다수가 20~30대 청년들이란 질병관리본부의 자료가 있다”며 “이는 퀴어축제를 통해 호기심 많은 청소년, 청년들이 동성애에 빠져 에이즈에 감염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꼬집었다.

이어 “그럼에도 퀴어축제 조직위원회와 정의당은 축제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이들의 행태를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고 강하게 비난했다.

대책본부는 “성소수자가 됐다고 특별한 인권이 요구되는 것은 아니다. 필요 이상의 세금을 낭비하는 퀴어축제가 다시는 인천에서 벌어지지 않기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책본부는 퀴어축제 개최를 반대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취지에서 인천시민과 시민단체들이 뜻을 모아 만든 단체다. 대책본부는 앞서 퀴어축제 개최를 반대한다는 내용으로 1만 명 이상 서명을 받아 인천시장과 인천동구청에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