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미션 여름캠프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상태바
월드미션 여름캠프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8.06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1일 성은동산서 600명 참석

오는 18일 봉담중앙교회서 바이블 컨퍼런스도 열려

▲ 월드미션 여름캠프가 지난달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성은동산에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재)월드미션협의회(이사장:이선 목사)가 주최한 ‘2018 월드미션 여름캠프’가 지난달 30일부터 8월 1일까지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한 성은동산에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중고청, 장년부지도자로 구분돼 진행된 연합캠프는 ‘아무것도 두려워말라’란 주제 아래 이선 목사를 비롯해 최귀석 라성열 한철동 양승명 이석우 고신원 김종대 조래자 김미숙 송준기 장종택 박필종 이이삭 목사, 김선교 선교사, 이임엘 박상욱 전도사 등이 강사로 참여했으며, CCM그룹 LAST와 백석미래세대연구소, Lo.Decay, 다윗의용사들, 월드미션워십팀, 하기오수선교회 등이 찬양을 담당했다.

중고청 연합캠프는 다섯차례의 부흥집회와 세차례의 콘서트가 있었으며, 아침기도회를 교회별로 실시하고 저녁집회 후에는 회복과 결단의 시간이 있었다. 둘째날 오후에는 W.M.B.T 시간으로 놀이와 게임, 공감과 생각, 교회별 자유시간이 주어졌다.

▲ 월드미션 여름캠프에서 이사장 이선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사장 이선 목사는 “월드미션 여름캠프에 많은 교회들이 참가해 주어 은혜롭게 진행하게 됨을 감사드린다”면서 “집회와 찬양, 친교의 시간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은혜를 체험하고 신앙적인 도전을 받아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이 시대에 귀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미션협의회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봉담중앙교회에서 ‘2018년 바이블 컨퍼런스’를 실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백석대학교실천신학대학원장인 이선 목사가 강사로 나서 하루만에 끝나는 구약성경 맥잡기에 대해 심도있는 강의를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