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교회의 ‘찾아가는 봉사당회’
상태바
춘천동부교회의 ‘찾아가는 봉사당회’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7.23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당회원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방문 봉사활동

▲ 춘천동부교회 당회원들이 지난 21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점심을 위한 배식과 주방 설거지 봉사를 진행하면서 찾아가는당회를 실천했다.

춘천동부교회(담임:김한호 목사) 모든 당회원은 매년 ‘찾아가는 당회’를 진행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당회는 지난 21일 김한호 담임목사 이하 교역자 5명과 장로 17명이 춘천시로부터 위탁받아 춘천동부디아코니아 법인이 운영하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점심을 위한 배식과 주방 설거지 봉사를 진행했다.

춘천동부교회는 ‘세상을 바꾸는 디아코니아’라는 표어로 지역사회 내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과 소외된 이웃에 대한 섬김에 앞장서는 춘천의 대표적인 교회로 특별히 ‘찾아가는 당회’는 교회가 탁상공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사회복지시설 혹은 현장에 직접 찾아가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실천하면서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당회에 참여한 김한호 목사는 “찾아가는당회를 통해 이웃과 함께 소통하는 춘천동부교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전문적이고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외된 어르신들을 발굴, 지원하여 춘천시 사회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