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대항병원과 산학협력체결
상태바
백석예술대학교, 대항병원과 산학협력체결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8.07.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지급 및 진료 할인혜택 약속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와 대항병원(대표원장:이두한)이 지난 17일 백석예술대학교 예술동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체결 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협약식을 통해 상호공동발전 지향·긴밀한 협력관계 구축 및 우호증진을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대항병원 이두한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백석예술대학교의 발전과 상호 협력관계 발전을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이를 계기로 더 가까워지고 더 우호적인 관계가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석예술대학교 윤미란 총장은 “대항병원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돈독한 협력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호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친밀한 관계가 지속되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항병원은 2008년부터 2017년까지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 및 교직원들을 위한 진료 혜택을 지원해왔으며, 올해에도 백석예술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들의 진료와 수술비용 할인혜택과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을 계속하기로 했다. 이러한 대항병원의 지원과 학교발전 기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날 백석예술대학교에서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협약식에는 백석예술대학교 윤미란 총장, 최진명 학사부총장, 배상진 기획부총장, 김성호 대외협력부총장, 최용범 산학협력단 부장이 참석했으며, 대항병원 이두한 대표원장, 김성호 행정원장, 김삼선 간호부장, 신현길 총무과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항병원은 2018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4대암 적정성평가 중 대장암분야에서 97.80점으로 5회 연속 1등급을 받았다. 또한 심평원이 실시한 수술의 예방적 항생제 사용평가 점수도 종합점수 93.5점으로 1등급을 획득한 보건복지부 지정 대장 항문 전문병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