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동노회, 노회단합 운동회 개최
상태바
서울강동노회, 노회단합 운동회 개최
  • 운영자
  • 승인 2018.07.1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이천설성실내체육관서

▲ 서울강동노회는 지난 10일 이천설성실내체육관에서 단합 운동회를 열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강동노회(노회장:이수재 목사)는 노회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0일 이천설성실내체육관에서 ‘노회단합운동회’를 진행했다.

문회체육부장 이상종 목사가 사회를 보고 박재용 목사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노회장 이수재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좋은 날씨를 허락하시고 서울강동노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운동회를 하게 된 것을 먼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린다”면서 “특히 오늘 운동회를 위해 기도하며 준비에 헌신을 아끼지 않은 노회임원들과 찬조해 주신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운동회를 통해 노회원 모두가 서로 사랑하며 화합하는 가운데 즐겁고 기쁘고 행복한 운동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시작을 알리는 개회선언을 하면서 스피드게임, 럼보게임, 터널릴레이, 굴려라 굴려 등 다양한 게임이 시작됐다. 운동회는 청팀, 백팀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청팀이 간발의 차이로 승리했다.

노회원들은 한결같이 “운동회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그리고 노회원 사이의 화목이 이루어짐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며 운동회를 매년 하는 것도 좋겠다는 노회원들도 있었다. 이날 운동회는 목사와 사모 60여명이 참석했으며 푸짐한 상품과 경품도 있었다. 서울강동노회=박재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