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 한국총회 제1대 목사 안수식
상태바
얼라이언스 한국총회 제1대 목사 안수식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7.1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안산샬롬교회에서 4명 안수 받아

▲ 얼라이언스 한국총회는 지난 15일 안산샬롬교회에서 초대목사 안수식을 갖고 4명의 목사를 세웠다.

얼라이언스 한국총회(총회당대행:이한규 목사)는 지난 15일 안산샬롬교회에서 초대목사 안수식을 갖고 4명의 목사를 세웠다.

이날 안수받은 4명(윤병수 이현국 조사무엘 편경열 전도사)은 “오늘 귀한 성직을 허락하심에 순종하여 삶을 다 드리는 결단할 것을 약속드리며 주님께 빚진자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서도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신다윗 목사의 사회로 교육위원장 김완철 목사의 기도와 홍보위원장 한영호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샬롬성가대의 특송과 총회장 이한규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이한규 목사는 ‘영적인 리더의 5대 자세’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기본과정부터 제대로 교육받고 오늘 한국총회에서 처음으로 안수받는 4명의 목사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한다”면서 “영적인 리더는 거룩한 자부심을 가져야 하고, 헛된 자만심을 줄여야 하며, 진실하고 바르게 목회하고 예배하는 하나님 앞에 선 코람데오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2부 안수식은 한인총회 전감독 문형준 목사의 집례로 안수후보자 소개와 서약, 공표, 착의식이 있었으며, 3부 축하식이 이어졌다.

제1대 목사안수식을 축하하며 이사장 김수태 목사의 축사와 회칙위원장 심종훈 목사의 권면이 있은후 안산샬롬교회 이제순 목사의 광고와 김수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살아있는 선교 공동체를 꿈꾸는 교단인 얼라이언스 한국총회는 미국 콜로라도에 본부가 있는 C&MA 교단의 한국 모임으로 시작했으며, 지난 4월 선교 연합체 성격의 교단을 발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