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기독교상담전문가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상태바
제6회 기독교상담전문가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7.09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러스미션 주최, 다음달 13~14일 일산충정교회서

 

▲ 한재희 교수

기독교전문 상담기관인 힐러스미션(대표:한재희 교수)이 주최하는 ‘제6회 기독교상담 전문가와 함께하는 힐링캠프’가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일산 충정교회(옥성석 목사)에서 실시된다.

‘삶의 고통을 해결하는 비결’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힐링캠프는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이웃들을 섬기고자 하는 기독교상담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행사로서 교역자와 사모, 평신도 지도자, 기독교 상담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

힐러스미션 대표 한재희 교수는 “캠프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길 소망한다”면서 “강사와 리더, 진행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놀라운 하나님의 돌봄과 치유의 역사가 충만하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이번 힐링캠프는 충정교회 담임목사인 옥성석 목사와 힐러스미션 대표인 한재희 목사가 주강사로 나서며, 백석대학교 대학원에서 기독교상담학을 전공하여 박사과정 수료 및 학위를 취득한 후 상담학 교수 및 상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기독교 사역자들이 집단 리더 및 스텝으로 활동하게 된다.

1만원의 참가비는 전액 선교비로 헌금하게 되며, 신청서 접수는 이메일(2014healing@hanmail.net)를 통해 8월 6일까지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