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남북통일 기원 연합기도회 개최
상태바
2018 남북통일 기원 연합기도회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6.2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복음화중앙협, 지난 25일 철원제일교회서

▲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가 주최한 6.25전쟁 68주년 ‘2018남북통일기원 연합기도회’가 지난 25일 철원제일교회에서 실시됐다.

사단법인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총재:엄기호 목사, 대표회장:박철규 목사)가 주최한 6.25전쟁 68주년 ‘2018남북통일기원 연합기도회’가 지난 25일 철원제일교회에서 실시됐다.

▲ 박철규 목사

대표회장 박철규 목사는 “6.25전쟁 68주년을 맞아 남북 화해분위기가 조성되는 시점에 최전방 철원에서 남북통일기원 연합기도회를 갖게 됨을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그동안 꾸준하게 평화통일을 위해 힘써 온 우리 단체를 비롯한 많은 기도의 힘이 모아져 하루속히 이 땅에 평화통일이 이루어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연합기도회는 상임회장 양명환 목사의 사회로 철원제일교회 이상욱 목사의 기도와 공동회장 김금숙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대표회장 박철규 목사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국가번영과 국민단합을 위해(차장현 목사) △남북의 평화적 통일을 위해(노수우 목사) △한국교회의 부흥과 민족복음화를 위해(정동학 목사) 특별기도했다.

이어 횡성교회 임마누엘찬양단의 찬양에 이사장 이규학 감독의 ‘여호와 닛시’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총재 엄기호 목사의 기념사와 실무부총재 김두식 목사의 광고가 있은 후 애국가 제창과 수석부총재 고병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