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꿈꾸는 청년위한 ‘다·미·차 기독청년캠프’
상태바
군선교 꿈꾸는 청년위한 ‘다·미·차 기독청년캠프’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8.06.1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선교연합회, 오는 27~29일 은평구 팀수양관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곽선희 목사)가 군 입대를 앞둔 청년들과 청년 복음화에 비전을 품고 있는 성도들을 위해 오는 27일에서 29일 2박 3일간 은평구 팀수양관에서 ‘다·미·차(다음·미래·차세대) 기독청년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군선교연합회가 매월 둘째 주일 열고 있는 ‘다·미·차 기독청년캠프’를 확대한 청년 비전 캠프다.

캠프에서는 민족복음화에 대한 비전과 사명감을 고취시키고 올바른 국가관과 신앙관을 가진 십자가 군병을 양성한다. 또 복음화의 핵심인 군복음화를 통해 실제적 민족복음화를 실현하는 것이 목표다.

‘기독청년이 세상을 바꾸는 비전을 품는다(시편 110:3)’를 주제로 열리는 캠프는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김택조 군종목사가 주강사로 나선다. 또 군 현장에서 실제 목회를 하고 있는 군종목사, 군선교교역자들과 함께 군선교에 대한 비전을 나누게 된다.

세부적으로 개인의 신앙생활을 위한 시간과 군 입대 전 믿음의 확신을 갖고 군선교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 전도와 양육훈련을 통해 사명자로 세워지는 시간, 군 현장에서 사역하고 있는 교역자들과 함께 북한선교를 이해하는 시간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북한선교 분야는 북한 현지에서 사역하다 억류됐었던 토론토큰빛교회 임현수 목사가 초청돼 ‘북한 이해와 실제’에 대해 자세히 나눌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교회나 개인은 군선교연합회 홈페이지(www.v2020.or.kr)에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군선교연합회 기획팀(02-744-26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