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으로 차세대에 기업가 정신 전하자
상태바
말씀으로 차세대에 기업가 정신 전하자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8.06.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BMC, 2018 전국지회장단 회의 개최
▲ 한국CBMC가 지난 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국 기독실업인 대표 3백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8년 전국 지회장단회의를 열었다.

전국의 기독실업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청년들의 창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한국CBMC(회장:이승율, 이하 CBMC)가 지난 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8년 전국지회장단회의를 열었다.

전국 기독실업인 대표 3백여 명이 모인 가운데 임시총회를 겸해 열린 이번지회장단회의에서는 차세대 선교 사역의 연장선이 될 제45차 CBMC 한국대회에 관한 세부사항을 논의하고 헌신과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었다. 임시총회에서는 한국CBMC 회원자격 및 지회 및 연합회 회칙 등 주요 정관개정 관련 사안들을 논의했다.

특별히 CBMC는 올해 사역의 핵심인 청년창업선교에 맞췄다. 이와 관련해 이승율 회장은 “4차 산업혁명기를 맞은 시대의 흐름을 간파하여 성경적 경영의 토대 위에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대안을 창출하는 일이 바로 CBMC가 추구해야 할 핵심 가치”라며 “기존업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경험하지 못한 차세대들에게도 기업가 정신을 교육하고 고취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미션의 지평을 열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한편 CBMC는 오는 8월 15일부터 2박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를 주제로 제45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에는 반기문前 UN사무총장을 비롯해 큰빛교회 임현수 원로목사와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 미 항공우주국(NASA) 신재원 부국장 등 각계각층의 저명한 전문인과 실업인들이 강사로 참석한다.

서홍빈 대회 준비위원장(광명 D&C 대표)은 “이번 한국대회는 역대 최다 인원인 5천 명 참석을 목표로 하고있다”며 “CBMC 역사상 가장 아름답고 의미 있는 대회가 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45차 CBMC 한국대회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CBMC 공식 홈페이지(www.cbm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CBMC는 크리스천 실업인과 전문인이 모인 국제 선교단체로, 전국에 273개 지회를 두고 성경적 경영을 통한 일터 변화와 전도 양육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