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완다·탄자니아 방문 염소은행 및 교회 설립
상태바
르완다·탄자니아 방문 염소은행 및 교회 설립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5.21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동역자네트워크, 6월 4일~15일 제5차 동아프리카 선교

 

▲ 장원기 목사

아프리카에 염소보내기 운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국제동역자네트워크(대표회장:장원기 목사, 이하 GYN)에서는 오는 6월 4일부터 15일까지 ‘제5차 동아프리카 선교’를 실시한다.

이번 아프리카 선교에는 대표회장 장원기목사를 비롯해 최현기 설동욱 박태남 김성현 문은수 이상구 이찬하 목사, 김정애 김민희 사모, 김종복 장로, 홍규하 지사장, 윤상현PD, 정윤수 등 14명이 함께한다.

선교팀 일행은 6월 4일 새벽 인천공항을 출발해 카타르 도하를 거쳐 르완다 키잘리에 도착, 4일부터 공식일정에 들어가 한국선교사 수련회 감사예배를 드리고, 저녁시간에는 장원기 목사와 설동욱 목사가 집회를 인도하며 선교회원 소개 및 선교사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7일에는 무산재냐루기나비전교회 헌당감사예배를 드리며, 8일과 9일에는 카바로드이투제교회와 키레헤무고고유치원 초등학교 염소은행 설립감사예배를 드린다.

10일은 카칼리레메라교회를 방문해 주일예배를 드리고 ADPER총회장과 오찬 및 간담회를 가지며, 오후에는 키칼리카치프교회에서 연합성회를 인도한다. 11일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공항도착 후 12일에는 아루샤KIKWE희망농장으로 이동해 송아지은행 설립예배를 드리며, 13일에는 탄자니아 CTS아루샤 킬리만자로 맛사이족 새날교회(정인원 선교사) 염소은행 설립예배를 드린다.

14일 킬리만자로 공항을 출발해 카타르 도하를 거쳐 15일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한편 총괄이사 이찬하 목사는 탄자니아에 남아 옴베야교회(강인식 선교사)에서 현지 목회자세미나를 인도하며, 17일 주일에는 다에르살렘한인교회(최병택 선교사) 주일예배를 인도하고 19일 잔지바르섬 선교지를 방문한 후 22일 귀국할 예정이다.

대표회장 장원기 목사는 “여러차례 방문하는 아프리카이지만 매번 갈때마다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을 간구하고 도우심을 경험했다”면서 “열매가 많은 선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YN은 그동안 르완다와 우간다에 염소와 송아지, 닭 등을 보내며 선교했고, 우간다 전기공급과 또한 르완다에 무큐우교회, 우간다 나까우까 명성교회, 르완다 무혼도교회, 우간다 구루지역 청라세계비전교회 등을 건축하는 등 아프리카 선교에 앞장서 왔다.

한편 국제동역자네트워크(Grobal Yorkfellow Network, GYN)는 지난해 5월 14일 사단법인 설립 허가 감사예배를 드린바 있다. (문의: 02-923-64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