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3기 동문회, 장학금 및 빵과 음료 전달
상태바
아타3기 동문회, 장학금 및 빵과 음료 전달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5.21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어려운 재학생 위해 3백만원

▲ 아타3기 동문회장 이기쁨 목사(우측)가 이선 원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졸업생들인 ‘아타 3기 동문회’(회장:이기쁨 목사)는 지난 21일 아타 재학생들을 방문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3기 동문회장 이기쁨 목사와 임원들은 백석비전센터 하은홀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타 수업 시작 전에 실천신학대학원 이선 원장에게 장학금 3백만원과 함께 빵과 음료를 전달하면서 재학생들을 격려했다.

3기 동문회장 이기쁨 목사는 “이렇게 귀한 자리 허락하신 하나님과 원장님께 감사드린다. 청주에서 목회하는데 새벽부터 준비해서 올라와 공부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가장 힘들 때 큰 힘과 위로를 받고 다녔음을 기억한다”면서 “3기 동문회가 구성돼 은혜 가운데 지금까지 왔다. 여러분들도 졸업으로 끝나지 마시고 동문회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실천신학대학원장 이선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시작된 아타 과정이 어느덧 9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졸업생들 중 3기 동문회에서 재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해 주심을 감사드린다”면서 “귀한 장학금은 기수별 회장들과 상의해서 다음 학이 어려운 재학생들에게 전달할 것이며 이번으로 그치지 말고 계속해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3기 회장 이기쁨 목사를 비롯해 부회장 서누가 목사와 사무총장 김철 목사 등 15명이 함께 했다.

▲ 아타3기 동문회 임원들이 장학금 전달 후 이선 원장과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